행복한 코람데오

2020 코람데오 신년기도회

최고관리자 0 428 01.28 14:26
일시 : 2019 송구영신예배 후 AM2:00-5:00
참석인원 :500 명

2020년 새해의 첫날, 예원의 전성도가 함께 붙잡은 송구영신예배 이후 청년국에서는 렘넌트문화센터 비전홀에 모여 원단말씀을 붙잡고 개인화하는 뜨거운 기도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날 기도회에서는 500명의 청년들이 받은 말씀을 나의 것으로 정리하고, 2020년 각 개인의 기도제목이 선포된 원단 말씀과 본부의 흐름 속에서 성취되도록 기도하였습니다. 청년국 담당 정성민 목사는 “복음 치유와 청년제자”라는 제목으로 청년들이 원단메시지를 적용하고 각인 수 있도록 느헤미아 8장 10절의 말씀을 다시 한 번 설교하며 오직 여호와로 기뻐하는 것이 복음 치유의 시작이라는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또 24시 기도 속에서 인생 작품을 남기는 증인의 삶을 사는 청년의 때가 될 것과 청년들이 말씀 각인, 기도 뿌리, 전도 체질을 통해 예수님이 원하시는 제자의 삶을 사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청년국 기도회를 통해 2020년 예원의 청년들이 복음으로 치유되어 24 제자의 삶을 사는 증인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복음 치유와 24제자! (느8:10)
느헤미야가 또 그들에게 이르기를 너희는 가서 살진 것을 먹고 단 것을 마시되
준비하지 못한 자에게는 나누어 주라 이 날은 우리 주의 성일이니
근심하지 말라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 하고

Gospel Healing and 24 Disciple! (Nehemiah 8:10)
Then he said to them, “Go your way. Eat the fat and drink sweet wine and send portions to anyone who has nothing ready, for this day is holy to our Lord. And do not be grieved, for the joy of the Lord is your strength.”

Comments